스마트폰에 everything 앱을 이용하면 더 간편하게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.

최근에 업그레이드 되면서 키 조절도 된다. 그리고 무료이다.

스피커나 프로젝션 TV 에 소리선만 연결하면 크게 소리를 나게 할 수 있다.

 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m1.EverySing

 

 

 

--- 아래는 웹 노래방에 관련된 설명이다.----

2005년으로 기억된다. 그 당시에 우연히 인터넷에 웹노래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
반 아이들을 데리고 실제로 노래방을 갈 수는 없지만

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컴퓨터를 이용해 교실을 노래방으로 만들 수 있다.

인터넷을 통하기 때문에 최신곡이 바로 바로 올라와서 좋다.

 

그당시 과학실에 웹노래방을 설치해 놓고, 반별로 돌아가면서 노래방처럼 운영한 적이 있었다.

 

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웹 노래방을 검색해 보았다.

그리고 질러 노래방에 1년치를 가입했다.

http://www.ziller.co.kr/ (꼭 광고하는 것 같네... ^^!)

 

시험이 끝난 후 또는 학기말에 계획을 잘 짠다면 1시간 정도 학생들 스트레스를 풀게 해 줄 수 있을 것 같다.

노래왕 선발대회를 할 수도 있고, 몇명씩 그룹을 묶어 경연대회를 시킬 수도 있다.

 

수업시간에는 수업송을 만들어 반주에 맞춰 자신들이 만든 수업송을 부르게 할 수도 있다.

 

 실제 노래방과 똑같이 최신곡을 비롯한 여러곡들이 들어있고 키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

고음처리가 안되는 학생들도 음을 낮춰 부담없이 부를 수 있다.

 

 

물론 돈을 내야 하지만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가능하므로 노래방을 하고 싶은 선생님들께 권장한다.

 

스마트폰만으로 노래방을 하고 싶다면 현재까지는 무료앱인 '에브리씽' 을 이용해도 간단하게 최신곡을 찾아 노래방을 구현할 수 있다.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m1.EverySing

 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
신고
Creative Commons License
Creative Commons License
Posted by 민서아빠(과학사랑)